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3대천왕맛집! 대성한식뷔페 후기

by 오카라 2018. 11. 8.

누구나 살면서 몇가지 버킷리스트를 가지고 있죠.

저의 버킷리스트 중 하나는 대한민국의 모든 지역을 다녀와 보는 것입니다.

그래서 지도에 제가 다녀온 곳을 표시하고 있죠.


며칠 전, 관광지라고 보기는 어렵지만,

대한민국의 큰 광역시 중 하나인

대구광역시에 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유명한 식당을 찾아보던 중,

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온 대성한식뷔페가 눈에 들어와서 

다녀왔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덕에 기사님들외에도 

인근 주민분들께서도 많이 찾아주셨습니다.



제가 갔을 때가 점심시간이 지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유명한 맛집이라는 것을 증명하듯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5000원대에 즐길 수 있는 뷔페라고는 믿겨지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었었고 

시간과 관계없이 손님들이 계속 방문하시는 덕에

음식들도 신선했습니다.



저희동네에도 가볍게 한끼로 먹을 수 있는 한식뷔페집이 있다면 좋을텐데

부럽습니다...ㅠㅠ



워낙 배가고파서 허겁지겁먹었던터라 정확히 어떤음식들을 먹었는지 세세하게 기억은 안나요.ㅎㅎ

잡채, 마파두부, 돈까스, 삶은 문어까지!

다양하고 질 높은 메뉴들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접시가득 5번정도 가져왔던 것 같네요.ㅎㅎ



후식으로 설탕과함께 구운 건빵과 사과, 그리고 식혜로 마무리했습니다.

소박한 분위기와 저렴한 가격, 다양한 음식들까지...

한번도 안 온 사람은 있을지 몰라도 한 번만 온 사람은 없을 법 한

대구 기사식당 맛집이었습니다.


아 참!

차량으로 가신다면,

네비게이션에 '대성기사한식뷔페' 라고 검색하셔야합니다.

저는 대성식당이라고 검색했다가 다른 곳으로 도착해서 헤맸었거든요.

달서천로에 있는 곳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