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우택의카라이프 오우택입니다.
요즘은 옛날에 비해 수입차의 문턱이
많이 낮아졌죠.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만큼,
컴플레인 또한 많아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사후서비스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은데요,
볼보는 기 소비자에 대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있고
지난번 컨슈머인사이트 소비자
만족도 조사 1위를 하기도 했죠.
이번에도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재구매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하는데요,
오늘은 볼보가 선보이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살펴보려고
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고객 충성도
강화를 위한 새로운 전략을 내놓았다.
2일부터 시행되는 '볼보 패밀리 재구매
프로그램'은 기존 볼보 오너들에게
최대 200만 원의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
하며, 이는 가족 구성원들에게도 동일
하게 적용된다.
프로그램 주요 내용
차종별 차등 혜택
신형 순수 전기 SUV EX30은 50만 원,
XC60과 V60 CC, S60 등 60 클러스터와
XC40은 1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XC90, V60 CC, S90 등
플래그십 90 클러스터 구매 시에는
최대 200만 원의 파격적인 지원금이
제공된다.
확대된 수혜 대상
이번 프로그램의 특징은 혜택 대상을
대폭 확대했다는 점이다.
기존 볼보 차량 소유자의 직계가족
뿐만 아니라,
배우자의 가족까지 포함하여 3대에
걸친 가족 구성원 모두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법인 고객의 경우에도 대표이사와
그 가족들까지 혜택이 확대된다.
추가 혜택 프로그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볼보 셀렉트
트레이드인 프로그램'도 함께 실시한다.
이는 기존 볼보 차량을 볼보 공식
인증 중고차 프로그램인
'볼보 셀렉트'를 통해 매각할 경우,
50만 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단, 차량은 출고 후 6년 이내 또는 주행거리
12만 km 이하여야 한다.
시장 분석 및 전방
이번 프로그램은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
에서 볼보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특히, 볼보자동차는 2023년 글로벌 시장
에서 전년 대비 15% 성장한
70만 8,716대의 판매실적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윤모 볼보자동차코리아 대표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볼보 오너 고객들이
소중한 가족들과 함께
스웨디시 프리미엄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표명했다.
관심있는 고객들은 전국 볼보자동차
공식 전시장 및 볼보 셀렉트 전시장,
볼보자동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고객지원센터(1588-1777)를 통한
상담도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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